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즈니 겨울왕국 색칠놀이북

초등학교 2학년인 조카 주려고 샀는데요... 스티커 북이랑 같이 샀는데 오히려 색칠 공부 책을 더 좋아하더라구요... 스티커 북은 자기한테 너무 쉽다고 동생 준다고 하던데, 색칠 공부는 본인이 재밌게 하면서 노네요 ㅋㅋㅋ 저보고도 옆에서 같이 색칠해 달라는 소리 많이 하는데 같이 하면서 보니까 그림도 너무 예쁘고 색칠해져 있는 부분도 색깔이 너무 예뻐요 ㅋㅋ 시리즈가 많았으면 좋겠어요

행복이 찾아온 겨울왕국에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아름다운 아렌델 왕국에는 엘사와 안나라는 공주가 살았습니다. 언니인 엘사 공주에게는 무엇이든 얼어붙게 하는 마법의 힘이 있었지요. 어느 날, 엘사의 마법 때문에 동생 안나가 다치게 됩니다. 겁이 난 엘사는 이후로 마법의 힘을 숨기고 안나와는 떨어져 지냅니다. 시간이 흘러, 엘사의 여왕 즉위식 날이 되었어요. 엘사는 끝까지 마법의 힘을 숨기고 싶었지만, 안나와의 말다툼 끝에 비밀이 밝혀지게 되었습니다. 결국 엘사는 산속으로 도망친 뒤, 얼음 성을 만들어 그곳에서 혼자 지내기로 결심합니다.꽁꽁 얼어붙은 왕국을 되돌리기 위해, 그리고 엘사를 만나기 위해 겨울 산으로 떠나는 안나. 여행 도중 크리스토프와 스벤, 그리고 귀여운 눈사람 올라프를 만나 함께 엘사를 찾으러 가는 안나. 하지만 악당 한스의 속임수에 넘어가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점점 더 얼어붙어 가는 왕국과 위기에 처한 엘사와 안나! 두 사람은 서로가 진정으로 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그 힘으로 한스를 물리친 뒤 얼어붙은 아렌델을 따뜻하게 녹여 줍니다.그럼 이제, 여름을 되찾은 아렌델에서 행복하게 지내는 안나와 엘사, 그리고 친구들을 만나러 함께 또 다른 모험을 떠나 볼까요? 새로운 3가지 이야기를 읽으면서 자유롭게 색칠해 보세요!